OUR VALUES

Synergistic

서로 다른 개성을 존중하지만 함께할때 더멀리,
더높이 갈 수 있다는 신념이 있는 사람

Sincere

모든 일에 진정성을

담아 일하며, 모든 이에게

항상 겸손한 사람

Insightful

맡은 분야에 최고의 전문성으로

보유하며,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항상 배우고,

경험하려고 하는 사람

Proactive

규율과 통제 없이도 스스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무단히 찾는 사람

Positive

불가능은 없다는 신념 아래

변화무쌍한 상황에서도 돌파구를 찾아내려는 사람

강정훈

Hoon Kang CEO / CCO

삼성전자에서 10여 년간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첼시FC, 갤럭시11 월드컵 캠페인, 세계육상선수권, LPGA, 아시안게임, eSports, 아프리카/아시아 축구연맹 후원 등)을 리드하면서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가 후원한 대부분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계약협상과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06년 토리노/08년 베이징/10년 밴쿠버/14년 소치 올림픽 마케팅을 총괄했습니다. 특히, 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영국 주재 삼성전자 런던 올림픽사무소장을 역임, 역대 삼성의 올림픽 중 세일즈/브랜드 측면에서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평가를 받았으며, 최초로 올림픽 B2B 마케팅을 기획하여 올림픽 업무의 지평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호평을 받았던 삼성의 장애인올림픽 캠페인 “Sport doesn’t care”와 서핑/사이클링 캠페인 “We Are Greater Than I“를 직접 기획하는 등 컨텐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수의 칸국제광고제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포츠 선수 경력, 스포츠 마케팅 석사(NYU),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경험 세 가지를 두루 겸비한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인 강 대표는, 대한민국에 세계적인 스포츠 비지니스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2016년 1월 WAGTI를 설립했습니다.

송인선

Sun Song

중국법인장 / 파트너

삼성전자에서 글로벌 브랜딩 및 제품 런칭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던 브랜드·제품 마케팅 분야 전문가입니다. 브랜딩, 마케팅 전략, 광고, PR, 리테일, 전시, 파트너십 등 브랜드·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다양성이 사회를 유지·발전시킨다는 믿음을 갖고 있는 그녀는, 몇 해 전 더 넓은 다양성을 찾아 중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선입견을 깨는 중국 브랜드를 소개하는 ‘차이나는 차이나 브랜드’ 시리즈를 ‘네이버’에 연재하기도 했습니다. WAGTI의 창립멤버로서 전에 없던 의미 있는 것들로 세상을 채워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미션이라는 그녀는, ‘핫한’ 중국에서 그 미션을 수행 중인 것이 너무 큰 행운이라고 합니다. 냉정한 판단과 직언으로, ‘차전머리’(차가운 전략가의 머리’)라고도 불리지만, 가장 많이 불리우는 별명은 그래도 WAGTIAN의 ‘엄마’입니다. 

마커스 세이야
타유이

Marcus Seiya Tayui

일본법인장

스포츠의 경쟁을 좋아하는 마커스는 유년 시절을 여러 분야의 스포츠 선수로 활약하며 보냈습니다. 스포츠와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관심을 보인 그는 나이키 재팬의 프로덕트 매니저를 시작으로 스포츠웨어 업계에 뛰어 들었습니다.


이제는 업계의 노련한 베테랑으로, 마커스는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유의 챌린지에 매료가 되어 있는 한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위치에서의 매력에 다시 한번 가슴이 뜁니다.

가나다순

OUR VALUES

Synergistic

서로 다른 개성을 존중하지만 함께할때 더멀리,

더높이 갈 수 있다는 신념이 있는 사람

Insightful

맡은 분야에 최고의 전문성으로 보유하며,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항상 배우고,

경험하려고 하는 사람

Proactive

규율과 통제 없이도 스스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무단히 찾는 사람

Positive

불가능은 없다는 신념 아래

변화무쌍한 상황에서도 돌파구를 찾아내려는 사람

Sincere

모든 일에 진정성을 담아 일하며, 

모든 이에게 항상 겸손한 사람

강정훈

Hoon Kang CEO / CCO

삼성전자에서 10여 년간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첼시FC, 갤럭시11 월드컵 캠페인, 세계육상선수권, LPGA, 아시안게임, eSports, 아프리카/아시아 축구연맹 후원 등)을 리드하면서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가 후원한 대부분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계약협상과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06년 토리노/08년 베이징/10년 밴쿠버/14년 소치 올림픽 마케팅을 총괄했습니다. 특히, 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영국 주재 삼성전자 런던 올림픽사무소장을 역임, 역대 삼성의 올림픽 중 세일즈/브랜드 측면에서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평가를 받았으며, 최초로 올림픽 B2B 마케팅을 기획하여 올림픽 업무의 지평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호평을 받았던 삼성의 장애인올림픽 캠페인 “Sport doesn’t care”와 서핑/사이클링 캠페인 “We Are Greater Than I“를 직접 기획하는 등 컨텐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수의 칸국제광고제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포츠 선수 경력, 스포츠 마케팅 석사(NYU),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경험 세 가지를 두루 겸비한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인 강 대표는, 대한민국에 세계적인 스포츠 비지니스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2016년 1월 WAGTI를 설립했습니다.

송인선

Sun Song 중국법인장 / 파트너

삼성전자에서 글로벌 브랜딩 및 제품 런칭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던 브랜드·제품 마케팅 분야 전문가입니다. 브랜딩, 마케팅 전략, 광고, PR, 리테일, 전시, 파트너십 등 브랜드·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다양성이 사회를 유지·발전시킨다는 믿음을 갖고 있는 그녀는, 몇 해 전 더 넓은 다양성을 찾아 중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선입견을 깨는 중국 브랜드를 소개하는 ‘차이나는 차이나 브랜드’ 시리즈를 ‘네이버’에 연재하기도 했습니다. WAGTI의 창립멤버로서 전에 없던 의미 있는 것들로 세상을 채워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미션이라는 그녀는, ‘핫한’ 중국에서 그 미션을 수행 중인 것이 너무 큰 행운이라고 합니다. 냉정한 판단과 직언으로, ‘차전머리’(차가운 전략가의 머리’)라고도 불리지만, 가장 많이 불리우는 별명은 그래도 WAGTIAN의 ‘엄마’입니다. 

마커스 세이야
타유이

Marcus Seiya Tayui  일본법인장

마커스는 유년 시절을 스포츠와 함께 보내며, 여러 종목의 스포츠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스포츠와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관심을 가진 그는 나이키 재팬의 프로덕트 매니저를 시작으로 스포츠웨어 업계에 뛰어 들었습니다.


마커스는 현재, 업계의 노련한 베테랑으로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목표를 이뤄가는 것에 매료가 되어 있습니다.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믿음에 다시 한번 가슴이 뛰는 중입니다.

가나다순


support@wagti.com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7 3층, 06028

TEL. +82-2-3446-0930

© WAGTI  All rights reserved.

support@wagti.com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7 3층, 06028

TEL. +82-2-3446-0930

© WAGTI  All rights reserved.